티스토리 뷰

코로나로 인하여 온라인으로 이것저것 주문을 많이 하기 시작하였는데요. 이로 인하여 많은 쇼핑몰들은 현재까지도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쿠팡은 가장 주목을 받아 성장한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에 따라서 미국 나스닥에도 상장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이제 한국에서의 쿠팡의 입지는 매우 탄탄해졌으며,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게된 곳이라고 보여집니다. 이런 쿠팡의 장점은 많은 업체들이 쉽게 상품을 올리는 구조여서 다양한 상품을 가격비교를 하며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있구요.

무엇보다 로켓배송이라는 시스템이 있어서 빠른 배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이는 배송자 뿐만아니라 사업자들도 물품을 쿠팡쇼핑몰의 물류창고에서 직접 관리를 한다는 점이 편리하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런 쿠팡쇼핑몰은 인터넷을 이용한다면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PC에서는 보통 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공식사이트인 쿠팡닷컴을 이용하면 바로 들아가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사이트를 이용하여 '쿠팡'을 찾아주셔도 금방 들어가게 되구요. 자주 방문을 하신다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쿠팡 바로가기를 만들어두신다고 타 쇼핑몰과 같이 바로가기 혜택이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만 빠르게 홈페이지로 들어가는데 있어서는 편리해서 좋은 것 같네요.

그 외에 특정 페이지 또는 페이지 모음 열기를 통하여 크롬 브라우저에서 쿠팡쇼핑몰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해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코로나 시대인만큼 물품을 온라인을 자주 구입하신다면 그 만큼 방문이 잦을테니까요.

거기에 요즘에는 쿠팡쇼핑몰을 바로가기를 하여 로켓배송보다 빠른 로켓프레시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신선도가 중요한 식품같은 경우가 많은데 이런 제품은 한정 특가로 나와서 잘 확인을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이외에 모바일 같은 경우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쿠팡쇼핑몰로 가는 것보다 앱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앱 같은 경우는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를 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빠른 검색은 물론 화면을 보는 것과 더불어 결제에도 불편함이 있기는 합니다. 그래서 모바일앱이 편한감이 있어요. 

그리고 이런 쿠팡은 최근에는 와우 멤버십을 위한 쿠팡 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를 통하여 여러가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기능도 생겨났습니다.

이외에도 쿠팡이츠도 존재하는데요. 배달쪽에도 많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마치 로켓배달이라고 불러야 할까요? 그만큼 정확하고 빠른 배달을 추구한다고 하네요.

이들을 통하여 단순히 쇼핑몰을 넘어선 종합 온라인 업체가 되어진 느낌도 풍깁니다. 아무튼 이와 쿠팡쇼핑몰도 연계되어서 앞으로 다양한 사업도 진행될 것 같아서 기대감도 있답니다.

그 외에도 직구상품을 구매한다던지 기획전, 여행/티켓을 산다던지 등을 이용할 때도 빼놓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도 같네요.

앞으로는 로켓배송이 전국적으로 확대가 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 쿠팡인데요. 쿠팡쇼핑몰 바로가기를 통하여 더 쉽게 들어가서 원하는 상품 겟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